default_setNet1_2

대산해수청, 장애인 공무직근로자 공개모집

기사승인 2020.01.21  19:20:02

공유
default_news_ad1
ad27

[데일리로그 = 김수란 기자] 대산지방해양수산청이 장애인 공무직근로자를 공개모집한다.

대산지방해양수산청은 21일 도로, 야적장, 관리부두 등 쓰레기를 적기에 처리하고, 공원부지내 공용화장실 등 공공시설의 청소를 위해 환경직근로자 1명과 민원업무 처리보조 등을 위한 사무직근로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응시자격은 공고일 현재 18세 이상이고 해양수산부 공무직 등 근로자 인사관리규정에 따른 채용결격사유와 직종별 정년에 해당하지 않는 사람으로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에 따른 장애인으로서 장애인복지법에 의해 시·군·구(읍·면·동 주민센터) 등록한 사람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시험이며, 시험일정은 내달 6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후 14일 면접, 20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자는 공고문의 근무지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고,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대산해수청 운영지원과로 오는 28일부터 30일동안 제출해야 한다.

대산해수청 관계자는 “이번 공무직 중 미화직 모집은 정부혁신의 하나로 적기에 처리되지 않아 항만 미관을 저해하는 해양쓰레기 처리와 항만근로자 등이 사용하고 있는 공공시설의 환경미화를 실시해 대산항을 이용자 중심의 깨끗한 항만으로 만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란 기자 sooran@dailylog.co.kr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