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브랜드와 협업…서귀포KAL호텔에 헤어 및 바디 제품 공급

[데일리로그 = 오병근 기자] 슬로우레시피가 국내 우수 중소브랜드와의 협업상품 개발을 통해 어메니티 시장에 첫 진출한다. 

슬로우레시피의 어메니티는 해당 쇼핑몰에 입점된 브랜드들과 협업해 만든 것으로, 첫 어메니티 협업 브랜드는 '원오세븐(107)'과 '닥터 바이오'다. 헤어 및 바디 제품 총 4종으로 ‘슬로우레시피 X 원오세븐(107)’,  ‘슬로우레시피 X 닥터바이오’ 라는 이름으로 공급된다.

그 동안 슬로우레시피는 미국 아마존, 쇼피와 자사몰 등을 통해 국내 우수 브랜드의 해외 판로를 지원해왔으나, 이번에는 입점업체와 협업을 통해서 슬로우레시피의 이름도 함께 담아 출시된다.

위 상품 4종은 각각 원오세븐의 ‘스칼프 퓨리파잉 마이크로바이옴 샴푸’와 ‘헤어앤스칼프 하이드레이팅 마이크로바이옴 트리트먼트’, 닥터바이오의 ‘에코 올인원 클렌저’와 ‘에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다.

슬로우레시피의 첫 어메니티 공급은 오는 29일부터 객실 50개 이상인 숙박업소에 대해 무료 일회용품 제공을 금지하는 ‘자원재활용법’이 시행됨에 따라 국내 브랜드의 어메니티 시장 진출 기회가 새롭게 열리는 시점과 맞물려 판로 확대에 기대감을 높일 것으로 보인다. 

‘서귀포KAL호텔’은 한진칼 계열사 가운데 하나인 KAL호텔네트워크가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함께 운영하고 있는 두 5성급 호텔 가운데 하나다. 제주 칠십리 해안가에 위치해 푸른 바다와 야자수 정원, 한라산 전망을 갖추어 자연 속 휴식을 제공한다. 

이번 슬로우 레시피 브랜드들의 어메니티 공급으로 서귀포KAL호텔 역시 호텔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더 건강한 제품들을 체험해 볼수 있는 기회가 됐다.

지난 2022년 런칭한 슬로우레시피는 국내 우수한 비건 및 지속가능 제품을 해외에 소개하기 위한 친환경 역직구 쇼핑몰로서 고객이 비건 및 친환경 소재 제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국내 우수한 중소 브랜드를 발굴해 해외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한진 관계자는 “슬로우레시피는 친환경을 콘셉트로 하여 순수한 성분과 검증된 품질을 갖춘 국내 중소 브랜드들이 해외 시장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기회를 지속 발굴하고 있다”며, “호텔의 어메니티로서 국내 뿐 아니라 해외 거점 호텔들까지 기회를 모색해 건강하고 착한 브랜드를 가진 중소 이커머스 판매자들과의 협업에 적극 나설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로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